전체 글
#18392
수시반수 같은 대학교 a라는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수시반수 지원할
#18391
4년제 대학교 인서울 4년제 대학 면접 전형으로만 뽑는데 있
#18390
안녕하세요. 현재 고 3 인하대학교 입학을 꿈꾸는 학생입니다.
#18389
자퇴해야할까요 저희 학교가 IB학교라 완전 수시전형이고 내신
#18388
마산대학교 치위생과 입학 4년제 대학 다니다가 취업 못할 것같아서 그냥
#18387
수시반수 같은 대학교 a라는 대학교를 다니고 있는데 수시반수 지원할
#18386
공부가 너무 하기 싫어요 고3인데요 공부가 너무 하기 싫어요 솔직히 하
#18385
로벅스 깊카를 썼는데
#18384
로블록스 헬프입니다 ㅠㅠ
124